티스토리 뷰

 비씨 카드 이용을 하다가 보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거나 상담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간간이 있을 텐데요. 오늘은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락처와 같이 통화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같이 안내해볼게요. 근래에는 전부다 비대면으로 처리가 되다 보니 전화를 이용한 콜센터 결이 힘들어진 것 같기도 한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포스팅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비씨 카드 이용을 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질문을 한다거나 상담을 받으셔야 하는경우가 간간히 있을겁니다. 이번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같이서 통화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 같이 안내를 해볼게요.요즘에..

▶자세히 보기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비씨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

 이런 카드사들은 전부 콜센터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업점이나 본사로 직접 방문하는 것도 방법일수 있답니다. 얼마 전 전염병 사태로 인해 더욱 더더 연결이 어렵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자 그럼 비씨카드 고객센터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오전 9시에서 오후 6기 평일 기준으로 운영이 되거든요. 이외의 시간에는 운영을 하지 않고 분실이나 조회 등의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가장 전화가 어려운 시간대는 오전 10시에서 2시 사이라고 합니다. 몰리면 이 시간대 외에도 연결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업무별 연락처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업무내용에 따라 콜센터가 따로 분리가 되어 있네요. 일반 대표번호는 1566-4000번으로 해 주시면 되고, 방문해주신 분들이 원하시는 업무내용이 명확하다면 전용 상담 센터로 전화하는 것이 연결이 더 빨라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자주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결하지 않고 공홈에서 제공하는 FAQ 자주 묻는 문의를 통해서 희망하시는 답을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다지 이곳을 통하여 희망하시는 답을 얻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채팅상담/전화예약 하기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라면 매일매일 비씨카드 고객센터 통화 시도하는 것 보기보다 Email 상담이나 전화예약을 해 주시는 게 좋았었답니다. 언제 연결이 될지 모르니 상담 예약을 해놓으시는 게 오히려 마음이 편할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하단 링크 달아드려 볼게요. BC카드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