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압축 어플을 하나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이용하시면서 필수로 셋업을 둬야 해보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이에요. 이번엔 반디집 다운로드해보시는 방법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반디집은 정말 공짜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반디집 다운로드 및 설치 안내' 포스팅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및 설치 안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압축프로그램을 하나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필수로 설치를 둬야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반디집 다운로드 하는법을 알려드릴게요. 반디집은 완전 무료죠..

▶자세히 보기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반디집 다운로드

 제공되는 공짜 압축 애플리케이션이죠. 회사에서 반디집 다운로드해보아도 무방합니다. 저는 그렇다 보니 회사에서 먼저 반디집을 쓰다가빠르고 깔끔하며 집에서도 편리하게 다운로드하며 이용을 해보고 있습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가장 먼저 다운로드에 앞서 주요 기능에 대하여 살펴볼 겁니다. 이런 방법으로 여러 가지 압축 포맷들을 지원을 해보고 있어요. 공짜 다운로드이긴 한데 최고의 성능을 자라 아고 있어요. 자 그러면 즉시 다운을 해보도록 할까요.

 반디집 다운을 하시려고 한다면 이곳를 클릭해주세요.

반디집 다운로드

 상단에서 바로 가기를 눌러줬다면 상단에 보이시는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이 부분에서 공짜로 내려받기를 하실 수가 있답니다. 반디집 정식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는 것이니 안심하시고 받으실 수 있네요. 다운로드 1은 인스톨 버전이고 그 하단 포터블 버전도 있어요.

반디집 다운로드

 저는 인스톨 버전으로 셋업을 해 드려 볼 겁니다. 반디집은 무상으로 개인 기업 관공서 학교 회사 법인 가정 군부대 PC방 등 어디서나 이용할 수가 있는 공짜 어플이라고 설명이 또다시 한번 나와있네요. 정말 반디집 무척이나 좋네요?

반디집 다운로드

 이러한 방법으로 인스톨이 완료되고 반디집이 실행이 되었습니다. 대단히 깔끔하시면서도 심플해 보이죠. 하지만 기능은 막강합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압축 어플이라고 할 수 안 쓴데요. 반디집 다운로드 안내에 따라서 한번 해주시면 좋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