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레스트검프 20년이 지나도 여전한 미국식 감동


 

기자 평론가는 뭐하는 사람들이지? 이런 영화가 7점이라니..
최고의 영화. 스토리.연기.감동..모두다 완벽한  최고의 명작
가능하면 모든 지구인들이 봤으면 하는 영화.
미국 현대사를 한 개인의 삶을 통해 녹여낸 뭉클한 휴머니티 드라마.
생의 설명과 도전이란 의미가 아닌. 그냥 맞게행동하면 물흐르듯.. 근데 이야기가 너무 쳇바퀴에서 돌고돌고 돌리다 마지막 결혼을하며 그녀는 죽고 내려온다. 말을 좀더 빨리 진심을 전해야했고 그녀도 말해줘야했다. 그부분은화났다. 결국돈이있어도 상처만남았다
찐 한 감 동 ! 포레스트 검프! 많은 세월이 흘러 만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찡했다.
레알 인생영화...꼭보셈..

 


그냥 최고라는 말밖에;;;
흐어어어ㆍㅇㆍㄱ엉흐유우오ㅠㅠㅜ
몇년에 한번씩 보는영화지만..이번에도 또 울어버렸다..가슴이 먹먹해진다..1994년영화라는게 믿을수가 없네
이제야 보게되네요 감동적입니다
이영화를 왜 이제 봤을까...
내 인 생 최고의 영화101010
큰 여운, 큰 감동, 최고의 영화..
진짜 내 인생영화다..어떤영화를봐도감흥이없었는데 이걸보고 진짜 내가하고싶은일하고살아야겠다고 맘먹었다

 


소소한 감동과 인생관을 알려주는 영화. 댄 중위가 말한 "운명은 정해져있는 것" ,검프의 어머니가 말한 "운명은 아무도 모르는 것" 검프는 둘 다 맞는 말이라고 했다. 과거는 일어났으니 정해진 운명이고 미래는 정해지지 않아 개척해야하는 운명
실천영화....^^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하며 살아가야 할까?
올해 스무살되는 학생입니다 대학문제로 많은고심과 또 두려움때문에 요즘 힘들었는데 제가 가는 길을 믿기로 했습니다 포레스트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고 그 어떠한것도 순수한마음으로 임해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포레스트
포레스트처럼 우직하게 나아가고 싶다
아들덜과 다시 본 보람이 있네요~
국제시장이 표절한 바로 그 영화!

 


15살때 처음본 영화.10년이 흐른뒤 25살에 다시 보았는데색다른것들이 보인다.
몇 번을 봐도 좋다. 영화 장면 하나 하나가 모두 사랑스럽다.
내 영화인생 20년 내내 최고에 명작 중 명작화려함만 갖춘영화를 원하는자는 절대 보지말것.
같이 본 딸이 무척이나 좋아했어요 요즘 청소년들 보면 정말 좋은 영화 OSD두 넘 좋구요
기대를 너~~무너무 많이해서그런지 ...편안하고 감동적인영화입니다
ㅇㅋ 좋습니다 베리굿 좋아
선택할 수 있는 존재란 것에 감사합니다
다시보니 그때  느끼지 못했던  보지 못한  아픔이 느껴집니다  무한한 애정이 포리스트에게 느껴지네요~~*^^*
재개봉해서 보러갔는데 역시 ~
시간이 지나고 다시봐도 명작. 아직 보지못한 요즘 친구들도 기회가 있을때 찾아보길. 연출 각본 연기 삼박자가 제대로 맞아 지루하지 않음.
최고 영화관도 좋았음 메가박스 오목교점 테이블M 사람도 많이 없고 스크린 큼. 재개봉하는 영화 너무 재밌어요.

 


또 봐도 좋다 10자10자
좋은영화입니다매우즐거운시간
매우 매우 감동입니다~!
20년이 지나도 여전한 미국식 감동.
좋은이야기. 좋았어요
정말오랜시간이흘러 영화관에서 다시만난 영화! 지금다시봐도 촌스럽지않은 명화중의 명화!
최고의영화 말이필요없어요
너무좋은영화였다 보길잘했당 ㅎㅎ
제가 태어나기도 전에 나온영화죠다운받아서 봤을때 정말재밌어서 재개봉했길래 봤는데역시재밌습니다. 다시한번 저에게 희망을준거같습니다.